야선들 저렇게 비 많이 맞고도 감기 안걸리는거 체력이 좋아선가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114 목록 댓글 2

비 많이 맞아서 컨디션 난조로 다음날 못나온 선수는 못본거 같음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집가자마자 타이레놀 ㅈㄴ먹나?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경기 끝나고 사우나 조짐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