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선들 저렇게 비 많이 맞고도 감기 안걸리는거 체력이 좋아선가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1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많이 맞아서 컨디션 난조로 다음날 못나온 선수는 못본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집가자마자 타이레놀 ㅈㄴ먹나?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경기 끝나고 사우나 조짐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