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낼 우취 각이야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이 지랄 무리 중인거야?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내일은 우취할듯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대전 내일도 비와?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예보로는 비 7시에 그치는데 지금부터 하루종일와서 모르겠네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인간적으로 내일 우취합시다 모든 투수를 다 쓰고 잇어요 ㅁㅊ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