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까 삼성 유격수 노시환 공 놓친거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48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에러처리됐어?? 몇회인지 몰라서 못찾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ㄴㄴ 안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ㄴㄴ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ㄴㄴ안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타구가 ㅈㄴ 강하긴했던듯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