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ㅋㅋ일본 오심인데 이걸 아웃 줬대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5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나 웃기다 눈 잘못 달린거 아니야?https://x.com/baya45_0814/status/2067911695952224572?s=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헐 심하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베이스를 안밟았다고 생각한건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엥 쟤네는 비판없음?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저게 비판영상같아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