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ㅋㅋ일본 오심인데 이걸 아웃 줬대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566 목록 댓글 4

존나 웃기다 눈 잘못 달린거 아니야?
https://x.com/baya45_0814/status/2067911695952224572?s=46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헐 심하다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베이스를 안밟았다고 생각한건가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엥 쟤네는 비판없음?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저게 비판영상같아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