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지금 경기가 연장까지 갈 경기는 아니었음...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9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많은 일들이 있었어......두팀 다..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ㄱㄴㄲ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ㄹㅇ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똥 경기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그래 그만해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진심ㄹㅇ.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