엥..? 방수포덮으면 재개 언제해 내일? ㅇㅈㄹ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여... 걍 끝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.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ㅇㅇ;;;;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ㄹㅇ 뭐함?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진작깔던가…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