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럴거면 9회끝나고 걍 방수포 깔았어야함 ㅅㅂ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저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ㄹㅇ 뭐함?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ㄹㅇ 개빡치게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