뭔 11회에 우중이야 그냥 끝내자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피 10말 깔끔하게 끝나고 깨끗한 11회 시작인데 무승부로 끝내시죠?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