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중없이 바로 콜드를 선언할수있어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수포 덮고 안그치면 콜드하는거 아니야?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규정상 정해진건 없는데 최소 30분은 볼걸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