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에 계신 수일이들아 내일 전구장 우취각이야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48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..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고척도 취소됐다던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꿀잼경기 기대할게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너 어딘데 어디 놀러간건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우리 팀 너무 못해서 유니폼 팔아서 여행왔어 하하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부럽다 야무지게 놀고 와…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