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도 9말하고 콜드하길 바랬겠지..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0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닌가 승패 가리고 싶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꼬라지보면 스겜으로 무캐고싶었을듯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