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도 9말하고 콜드하길 바랬겠지..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04 목록 댓글 1

아닌가 승패 가리고 싶으려나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꼬라지보면 스겜으로 무캐고싶었을듯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