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은 아니고 다른 구장에서 일 했을 때 프리랜서 일급제라 일당 정해져있어서 연장가도 알바비 똑같았었어 ..
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작성자JB 작성시간 26.06.19 헐 그래??? 그럼 콜드면 일당받고 집 일찍가?
-
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19 나 일할 때는 콜드 된 적 없었어서 모르겠는데 아마 그럴듯?!
-
작성자JB 작성시간 26.06.19 헐 나는 시급제였는데 오바다.... 근대 본문 어딘지 알거같음,,
-
작성자JB 작성시간 26.06.19 시발 잠실이지...... 나도 당해봤다
-
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19 잠실 받고 고척에서도 당함 끼발 아 고척은 뚜껑달려서 걍 연장 경기만 겪었구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