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시환 그렇게 안봤는데 사람막 치고다니네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1,199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://x.com/i/status/2067929215283216707X의 고요님(@mybluemxxn)*발 교통사고야x.com이 사건을 잊지 않을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아 ㅅㅂ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ㅈㄴ웃기다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노시환 딱히 속도가 붙어보이지도 않는게 더 웃겨ㅅㅂㅋㅋㅋㅋ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아 깜짝이야 이런것도 아니고 방금 뭐였지? 하는 표정임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