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일이들아 퓨처스리그 선수들도 고등학교때 지역에서 이름만들어도 알고, 날라다녔을정도 수준이였어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190 목록 댓글 4

드래프트가 엄청 되기 힘들다고 들었음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ㄴㄴ 근데 그정도수준인 애들도 2군에만 잇는경우도잇고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다는 아니지 하위라운드 출신도 있고 육성도 있어서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그런 선수들도 있긴 해 마찬가지로 1군에도 그 정도 아니였는데 있는 선수들도 있고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지명받는게 8.7퍼였나 그럼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