각팀에 뭐가 가장문제인것같음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622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린 무조건 빠따 ㅗ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빠따랑 용병의존도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모든게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불펜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프런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테이블쉼터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