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나 진짜 개큰맘먹고 테이블석 얻었는데 비오면 어카냐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66 목록 댓글 5

일반석이면 걍 비맞으면서 봐도 괜찮은데 테이블석은 비오면 ㅈ되잖아 하 갑자기 걱정돼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테이블은 걍 우산쓰던데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나 걍 우비입고 우산쓰고 처먹음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음식에 비 안들어갓음?
  •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좀 들어갓는데 걍 먹음..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나 걍 우산 쓰고 비에 젖은 음식 먹었었음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