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나 진짜 개큰맘먹고 테이블석 얻었는데 비오면 어카냐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6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반석이면 걍 비맞으면서 봐도 괜찮은데 테이블석은 비오면 ㅈ되잖아 하 갑자기 걱정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테이블은 걍 우산쓰던데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나 걍 우비입고 우산쓰고 처먹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음식에 비 안들어갓음?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좀 들어갓는데 걍 먹음..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나 걍 우산 쓰고 비에 젖은 음식 먹었었음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