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 원정 숙소 인당 4만원정도 주고 구했는데 ㄱㅊ게 구한거야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29 목록 댓글 5

7월 경기인데 무조건 가려고 미리 구해놓긴 함 ㅎ.. 동성로쪽이야!!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7월이면 성수기+시내인데 잘구한듯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휴 미리 구하길 잘햇다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시내쪽이면 ㄱㅊ은 거 같은데???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ㅇㅇ 싸게 잘 구한듯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완전 굿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