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 원정 숙소 인당 4만원정도 주고 구했는데 ㄱㅊ게 구한거야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2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월 경기인데 무조건 가려고 미리 구해놓긴 함 ㅎ.. 동성로쪽이야!!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7월이면 성수기+시내인데 잘구한듯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휴 미리 구하길 잘햇다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시내쪽이면 ㄱㅊ은 거 같은데???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ㅇㅇ 싸게 잘 구한듯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완전 굿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