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우취되는게 나아? 아님 이미 여기까지 온거 승부보자가 나아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466 목록 댓글 11

시간도 늦었는데ㅠㅠㅠ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우취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우린 점수낼 사람이 없어서 콜드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두 팀 투수 다 써서 쓸 투수도 없음… 끝내자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난 어차피 낼 우취될거같아서 어케든 이기고 끝냇으면 하는데.. 이기질 못할거 같아서 무승부가 낫나 ㅅㅂ..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둘다 하위타순이던데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