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대형 우리 아빠랑 친구래 ㅁㅊ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,073 목록 댓글 190

왜 지금까지 얘기 안해줬지;;;; 처음 알았어 고딩 동창이래 최근까지도 연락도 했엇대 개신기하다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와 근데 부모님 조부모님 젊으신거 부럽다 조부모님이 60년대 초반생이시라니.. 난 02인데 아빠 60년대 후반인데
  •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구니까 나도 너랑 같은데 추억 개 쌓으료ㅜ잇네 부모님이렁 조부모님 모두
  •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나도 01인데 아빠 67년생임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조부모님이 50년대 후반 60년대 초반이라고????? 그럼 할아버지가 아니라 그냥.. 아저씨인데 나한텐..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대박 우리아빠는 너한테 할아버지뻘임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