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독 대전이 장시간 우중이 많은 듯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74 목록 댓글 4

우리팀 대전 원정 경기 직관 갔는데 그때 우중 신기록 찍음 그때도 존잼이긴 했어ㅋㅋㅋ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배수가 좋아서 그칠때까지 기다리나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이팤도 좋은 편이었어? 내가 갔던 경기는 이팤이었음 그땐 시즌 막바지라 우취하면 양팀 다 9연전인가 10연전 해야된대서 걍 했었음
  • 삭제된 댓글입니다.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작년...? 작년에도 한화 1군구장 볼팤이었어!!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