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독 대전이 장시간 우중이 많은 듯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 대전 원정 경기 직관 갔는데 그때 우중 신기록 찍음 그때도 존잼이긴 했어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배수가 좋아서 그칠때까지 기다리나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이팤도 좋은 편이었어? 내가 갔던 경기는 이팤이었음 그땐 시즌 막바지라 우취하면 양팀 다 9연전인가 10연전 해야된대서 걍 했었음 삭제된 댓글입니다.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작년...? 작년에도 한화 1군구장 볼팤이었어!!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