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우중잇엇어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도 3:3인데 왜 아직 10회맣 3:3이지?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제금 우중이야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지금 우중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이 그래서 계속 10말이구나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