굿즈로 나온 우비는 일회용이야 다회용이야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544 목록 댓글 10

다이소 우비보다는 튼튼해 보이는데 보통 얼마나 쓸 수 잇음?...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난 나눠준거 입긴하는데 다회용!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나도 산거 3년동안 쓰는중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다회용이긴 한데 좌석 앉았다 일어섰다하면서 컵홀더부분에 걸리면 잘 찢어지더라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우리도 다회용 2년째 잘쓰는중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한 시즌 가능 앉은채로 팔 크게 올리다 찢어지는 것만 조심하면 되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