굿즈로 나온 우비는 일회용이야 다회용이야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54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이소 우비보다는 튼튼해 보이는데 보통 얼마나 쓸 수 잇음?...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난 나눠준거 입긴하는데 다회용!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나도 산거 3년동안 쓰는중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다회용이긴 한데 좌석 앉았다 일어섰다하면서 컵홀더부분에 걸리면 잘 찢어지더라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우리도 다회용 2년째 잘쓰는중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한 시즌 가능 앉은채로 팔 크게 올리다 찢어지는 것만 조심하면 되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