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기아 트위터 저정도면 걍 아이돌 공계 수준 아니냐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8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개열심히 굴리는거같음 돌판 경력직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엥다른팀들은 안그래? 기아만 트친이라 몰라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