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윤교진이들아 수고했다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43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국 무캐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수고 많았다 진짜…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ㄹㅇ 똥경기 보느라 고생함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안졌다..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진짜 팬들은 고생했고 선수들은 헛수고했다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진심 보는우리가젤고생함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