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회까지 한 것도 어이없고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30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단기도 계속 온다 뜨는데 삼십분이나 기다린 것도 어이없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