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 요새 ㄹㅇ 잘하더라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54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폼 확올라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감독이 지랄만 안 하면 되는데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선발이 안정됨…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아직 의심해야 합니다…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선발들이 정신차리고 빠따들이 열일해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엔씨는 원래 불 붙으면 무서운 팀이라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