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뭔가 코시 업셋 나올거 같다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543 목록 댓글 2

순서 상관없이 삼킅엘이 코시가고 버닝하는 팀이 업셋해서 우승할듯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19 난 오히려 정규따는팀이 우승일거같음 서로 다 비등해서 플옵에 힘 ㅈㄴ쓸거같아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그것도 일리있어 플옵이 ㄹㅇ 정병게임일듯 아 근데 뭔가 미친팀 하나 나올 거 같은데 암튼 7차전까지 가길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