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쁜의미 까지는 아닌데 우리팀 프론트나 구단이 아끼는 선수는 뭔가 티가 남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팬도 느끼고 선수들도 느끼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