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쁜의미 까지는 아닌데 우리팀 프론트나 구단이 아끼는 선수는 뭔가 티가 남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21 목록 댓글 0

걍 팬도 느끼고 선수들도 느끼는듯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