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답댓글
작성자JB
작성자 본인 여부
작성자
|
작성시간
26.06.20
고척은 더해 가두고 귀에때려박음 오늘 진짜귀먹을뻔함
-
작성자JB
|
작성시간
26.06.20
마!할때 ㄹㅇ소리가 채찍같음
-
작성자JB
|
작성시간
26.06.20
마! 하면 울리는데 경이로움
-
작성자JB
|
작성시간
26.06.20
고척이 ㄹㅇ 실내라서 울려서 그런지 진짜 귀찢어짐
-
작성자JB
|
작성시간
26.06.20
잠실고척 ㄹㅇ 사직은 맨날 경기해서 팬들이 응원에 간절함이 없는데 원정경기는 무슨 한 맺힌 사람들처럼 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