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망주 상호 대여 이런거 있았으면 좋겠다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92 목록 댓글 0

타팀가면 터질수도 있잖아 한 1~2년 서로 대여해주고 그 기간내에 터지면 좋은거고 안터지면 안터지는거고... 난 이제 우리팀 유망주 너무 안타까워서 어디 팀에서든 터지기만 했으면 좋겠어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