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팀 선수들 케이팝 등장곡으로 많이해서 재밋음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47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ㅇㅇ...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킅?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응원가를 케이팝으로 많이 하지 등장곡은 케이팝 ㅂㄹ없지 않나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그럼 어디지 키움인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엘!!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ㅁㅈ 팝송 고른 선수들도 노래 좋은거 고르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