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쓱이들아 랜필 주말 테이블석 예매 궁금한거 있어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층 2층 상관없이 2인 테이블석 가고 싶은데 선선예매때 가능할까? 1층이 우선이긴 함 시즌권으로 자리 다 차있는지 빨리 들어가면 가능할지 궁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대기없이 들어가면 가능!!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테이블은 시즌권은 없어 근데 나 오늘 대기 300번대로 갔는데도 없었음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ㄷㅆ 역시ㅠ 일단 대기 들어가는거 봐야겠다 댓글 고마워!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