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쓱이들아 랜필 주말 테이블석 예매 궁금한거 있어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76 목록 댓글 3

1층 2층 상관없이 2인 테이블석 가고 싶은데 선선예매때 가능할까? 1층이 우선이긴 함 시즌권으로 자리 다 차있는지 빨리 들어가면 가능할지 궁금해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대기없이 들어가면 가능!!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테이블은 시즌권은 없어 근데 나 오늘 대기 300번대로 갔는데도 없었음
  •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ㄷㅆ 역시ㅠ 일단 대기 들어가는거 봐야겠다 댓글 고마워!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