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구만 새로 나옹거 초록색 ㄱㅊ????? 나왔을 당시엔 생각보다 안 이뻐서 안 살랬는데 그냥 갑자기 사고싶어짐 조구만 그 전에꺼는 다 샀었단말이야 그래서 더 고민됨 살거면 박건우로 살건데 지금 사이즈 105랑 110밖에 안 남아있더라구 나 키 160 살짝 안되는데 105 너무 크려나......... 집에 있는거 다 90아니면 95인데.......... 아 진작에 살 걸 왜 이제서야 사고싶어지지
실물로 아직 한 번도 못 봤는데 어때 살말? 일단 집에 유니폼 10개 넘게 있긴한데 초록색 유니폼은 없으니까..............
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0 헐 라커디움 생각도 못하다가 댓글뷰고 지금 들어가니까 100있다 100이라도 사야지 고마워
-
작성자JB 작성시간 26.06.20 나 170 넘는데 105 내 엉덩이 다 가림 100하면 너한테 여유로운 오버핏일듯!! 조구만 마킹 7이 졸귀라 박건우 잘 선택햇어
-
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0 아싸 기대돼 이제 배송오기만을 기다려야지
-
작성자JB 작성시간 26.06.20 오프 라커디움 가까우면 매장 전화해보거나 한번 가봐 95 남아있을수도?
-
작성자JB 작성시간 26.06.20 나도 고민하다가 원정가서 실물보고 바로 주문함 너무 귀여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