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에서 에이스는 보통 투수 타자 중 누구를 말해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49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 다 쓰나? 이 팀의 에이스는 누구다 이런 거...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투수한테 쓰는 걸 많이 본듯 타자는 에이스보단 해결사?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선발투수한테 많이 쓰는듯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원래는 선발투수한테 쓰는 용어임 특히 1선발(개막전이나 코시같은)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오 댓글보고나니 진짜 투수생각나긴한다 류현진 안우진 원태인 이런느낌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둘다 써도 되는데 선발투수가 곧잘 생각나는건 맞는듯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