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초에 야구보다가 열받아서 우리팀과 거리두기 계속 했는데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0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꼴찌 탈출했잖아 미친팀 초반부터 잘하지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