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경기할듯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472 목록 댓글 4

새벽에 많이 와서 그라운드 정비하고 할거같아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제발요 첫 직관이야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 비와??
  •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 이글스파크 앞인데 안와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은안오지만 당장이라도 쏟아질거같지않아?ㅠㅜ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