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경기할듯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4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에 많이 와서 그라운드 정비하고 할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제발요 첫 직관이야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 비와??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 이글스파크 앞인데 안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은안오지만 당장이라도 쏟아질거같지않아?ㅠㅜ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