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시 대전 내야2층 비맞아..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269 목록 댓글 6

첫직관인데 비맞으면 우비사려고ㅠㅠ 위에 뚜껑 있는지 아는사람 ㅠ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하필1열이야.. 우비살까?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비오는날 1열 개비추 유리난간 비 묻어서 안보임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고마워ㅠㅠ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나 어제 1열이엇는데 1열만 비맞더라ㅠㅠㅠ 2열은 무릎 조금 ?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헉 고마워!!!!!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