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 끝나고 대전 볼팍에서 서대전역 가는거 ㅂㄹ야?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23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버스나 택시 안잡힌댔지 ㅜㅜ? 걸어서 50분이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한참 걸어서가서 버스타면 ㄱㅊ.... 근데 그 중앙로 빠져나가는데 개오래걸림 나는 버스 너무막혀서 기차 하나 놓치고 막차탔어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이글스파크 맞은편에서 버스타면 ㄱㅊ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난 저번에 그렇게 갔는데 좀 걸어서 버스탔더니 차도 안막히고 ㄱㅊ았음 금방 도착했어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다들 ㄱㅅㄱㅅ 🧡🧡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