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못하니까 비더레도안하고 올스타투표도 안하게됨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2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도 안봄..존나노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오 나도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나도 난 요즘 밖에 나가서 걸어 야구안보고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ㄹㅇ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ㄴㄷ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