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척 무인발권 할 때 전번 뒷자리랑 예매번호만 알면 되지???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93 목록 댓글 4

어디는 전번이랑 생년월일이라고 하고 또 어디는 뒷자리랑 예매번호라고 하돈디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ㅇㅇ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고마워~!!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이름 생년월일은 사람있는 부스
  •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아아 이해됐어 고마워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