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척 무인발권 할 때 전번 뒷자리랑 예매번호만 알면 되지???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9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는 전번이랑 생년월일이라고 하고 또 어디는 뒷자리랑 예매번호라고 하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ㅇㅇ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고마워~!!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이름 생년월일은 사람있는 부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아아 이해됐어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