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전민재 부산에서 지갑안들고 다녀도된다는말 언제 안웃기지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4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산을 가져라 전민재랑 이 두개가 뭔가 들으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전민재의 롯데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