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나 잠실 처음으로 테이블석 잡았는데ㅠㅠ 엄빠랑 가는 첫 직관인데ㅠㅠ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3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 꺼내오고싶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수일이와 수일이 가족들을 위해 서울에 갑자기 비그치고 해 쨍쨍하길 …🙏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ㅠㅠㅠ 당장 해 꺼내.. 아님 다음에도 수일이가 테이블석 3-4연석 잡을수잇길.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