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나 잠실 처음으로 테이블석 잡았는데ㅠㅠ 엄빠랑 가는 첫 직관인데ㅠㅠ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342 목록 댓글 2

해 꺼내오고싶다ㅠ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수일이와 수일이 가족들을 위해 서울에 갑자기 비그치고 해 쨍쨍하길 …🙏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ㅠㅠㅠ 당장 해 꺼내.. 아님 다음에도 수일이가 테이블석 3-4연석 잡을수잇길..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