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흔한쌍수도 해보먼 ㅈㄴ 힘든데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248 목록 댓글 0

뼈수술 어깨수술 이런거 야선인생빼고도 수술하고 회복하는 과정자체가 진짜 힘든데 마음너무안좋다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