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흔한쌍수도 해보먼 ㅈㄴ 힘든데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2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뼈수술 어깨수술 이런거 야선인생빼고도 수술하고 회복하는 과정자체가 진짜 힘든데 마음너무안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