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토미존하면 손가락 접았다 펴는 훈련부터 하는것도 몰랐음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679 목록 댓글 5

우리팀 투수 복귀하고 재활하는거 올렸는데 진짜 손가락 접었다 펴는것도 어려워하더라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ㅠㅠ 하 진짜 에바다 .......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ㅁㅊ...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ㅁㅈ 그리고 팔 전체가 달달달 떨리더라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ㅁㅈ어깨재활도 일주일 재활해야 팔 몇cm 더 올라가고 그런다더라
  •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우리팀 투수인가? 나도 영상보고 너무 놀람.. 손가락 하나 접는데 팔이 발발발 떠는거보고ㅠㅠ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