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토미존하면 손가락 접았다 펴는 훈련부터 하는것도 몰랐음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67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 투수 복귀하고 재활하는거 올렸는데 진짜 손가락 접었다 펴는것도 어려워하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ㅠㅠ 하 진짜 에바다 .......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ㅁㅊ...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ㅁㅈ 그리고 팔 전체가 달달달 떨리더라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ㅁㅈ어깨재활도 일주일 재활해야 팔 몇cm 더 올라가고 그런다더라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우리팀 투수인가? 나도 영상보고 너무 놀람.. 손가락 하나 접는데 팔이 발발발 떠는거보고ㅠㅠ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