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에 미국도 투수없어서 난리라는거보니까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속 높게 유지하면서 이닝 이팅도 하고 5일 로테이션도 안빠지고 몇년간 던지는거 그 자체를 인간의 몸이 버틸수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