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에 미국도 투수없어서 난리라는거보니까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28 목록 댓글 0

구속 높게 유지하면서 이닝 이팅도 하고 5일 로테이션도 안빠지고 몇년간 던지는거 그 자체를 인간의 몸이 버틸수없는듯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