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영규 곧 fa였는데..그것도 재활하고 하면 한참 미뤄지겠다

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50 목록 댓글 0

재활잘하고 돌아와라..선수입장에서는 진짜 벼락맞은 수준이겠다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