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영규 곧 fa였는데..그것도 재활하고 하면 한참 미뤄지겠다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활잘하고 돌아와라..선수입장에서는 진짜 벼락맞은 수준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