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대형 같은 사람 직관 옆자리 걸리면 너무 싫을 것 같아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1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보기하다가 느낀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