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 생각보다 선후배 기강 안빡센거같아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53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 몰랐을때 엄청 엄하고 기합빡셀줄 알았는데 그런거 ㅂㄹ없어서 의외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요새 좀 줄어든듯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요새는 거의 없지 지금 늙크크들 신인때나 있었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아냐 존나 심했어 7살차이로 형 선배 호칭이 나뉘었어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그런 문화가 많이 없어진듯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 베테랑들 저연차일때만 해도 엄청 심했고 지금은 많이 없어진듯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