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뭐야 너네가 사취된다매 ㅠㅠㅠ 안갔는데 ㅜㅜ 작성자JB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831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표값 아까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ㅈㄴ개웃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가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이글은 ㄹㅇ 첫댓이살렷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날씨정도는 본인이 알아서 확인하고 가셈 작성자JB | 작성시간 26.06.20 첫댓아니엇으면 욕먹엇을듯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